top of page
  • bbang1101

손흥민-이강인 런던에서 화해 "진심으로 사과"



아시안컵 대회 기간 손흥민과 충돌로 논란을 일으킨 축구대표팀 이강인이 영국 런던으로 가 손흥민에게 직접 사과했습니다.

이강인은 오늘 자신의 SNS를 통해 "손흥민이 형을 직접 찾아가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이 같이 전했습니다.

이 선수는 "손흥민이 형과의 긴 대화를 통해 팀의 주장으로서 짊어진 무게를 이해하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며 "런던으로 찾아간 저를 흔쾌히 반겨주시고 응해주신 흥민이 형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요르단과의 4강전 전날 사건과 관련해 "식사 자리에서 절대로 해서는 안 될 행동이었다, 지금 돌이켜 봐도 절대로 해서는 안 될 행동이었다"며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손흥민이형이 주장이자 형으로서, 팀 동료로서 단합을 위해 제게 한 충고들을 귀담아듣지 않고 제 의견만 피력했다"며 "팀에 대한 존중과 헌신이 제일 중요한 것임에도 제가 부족함이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대표팀의 다른 선배님과 동료들에게도 한 분 한 분 연락을 드려 사과했다"고 전했고, 축구팬들에게도 "제게 베풀어주신 사랑만큼 실망이 크시다는 걸 알고 있다"며 "더욱 노력하고 헌신하겠다"고 사과하였다..

손흥민도 SNS에 글을 올려 "이강인이가 진심으로 토토사이트 반성하고 저를 비롯한 대표팀 모든 선수들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다"며 이강인 선수와 만난 사진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당시 상황에 대해 "저도 잘했다 생각하지 않고, 질타받을 수 있는 행동이었다 보지만 팀을 위해서 그런 일도 해야 하는 것이 주장의 본분"이라며 "다시 똑같은 상황에 처한다 해도 팀을 위해 행동할 것이지만, 앞으로는 더 현명하고 지혜롭게 통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강인이가 그 일 이후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한 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달라, 대표팀 주장으로서 꼭 부탁드린다"고 강조했습니다.

손 선수는 또 "일각에서 나오는 대표팀 내 편가르기에 대한 내용은 사실과 무관하고, 우리는 늘 한 팀으로 한 곳만 바라보려 노력해왔다"며 "이런 소란스런 문제를 일으켜 주장으로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강인-손흥민 런던서 화해‥"진심으로 사과" "너그러운 마음으로‥"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